기록하는 즐거움

반응형

오늘의 웃긴짤 웃긴사진 모음 1탄입니다.

다들 신나게 웃고 빵빵 터지는 하루 되십숑 :-P

 


 

외할아버지 왈 : 인생 진짜 좆같네ㅋㅋ

 

 

 

머리가 좋네요ㅋㅋㅋㅋㅋ

 

 

 

부리가 있노 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시면 솔직해지는 누나. 어지간히 솔직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 축구 짤 환상의 슛~

 

 

 

새콜달콤 포도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XXX 인간아 안오냐

 

 

 

아이고 어지간히 자랑하고 싶었던 초등학교 1학년생

 

 


 

 

번외 : 간접 연애체험, 목숨위협 체험

박보검
하정우
설현
마동석

 

마동석이라면 다르죠

 


 

오늘의 웃긴 짤 웃긴 사진 모음

재밌게 보셨나요?

 

다들 '먹고 살자고'

일하고 고생하고 힘들지만

 

저는 웃고 살자고 합니다.

삶에 웃음이 없으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오늘도 웃어보아요

^----------^

반응형

'내 마음 속에 저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짤 웃긴사진 모음 (2)  (0) 2020.10.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