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하는 즐거움

반응형

오늘의 웃긴짤 웃긴사진 모음 2탄입니다.

 

혹시라도 가을 타시는 분들

우울해 하지 마시고

신나게 웃고 시작합시다!

 

 


 

 


살찌고 관둔 짝사랑

 

 

 

ㅋㅋㅋㅋㅋ인적성 발표 공유하는 오픈 톡에서 엄마 저녁 메뉴

강.퇴.

 

 

 

욕이 나와버리네요

 

 

 

오우 인도정통 카레집

ㅋㅋㅋㅋㅋ 한번 물어나 보시지

 

 

 

 

오랑우탄 밥 ㅋㅋㅋㅋㅋ

투박하게 썰린 과일이 마치..

 

 

 

아이고 악플인줄 알았던 사장님 ㅋㅋㅋ

웃고갑니다

 

 

 

전 남친 차단법

 

 

 

맨날 딱딱한 거만 먹어서 제정신이 아닌 찍먹파에 대한 비애를 얘기하는 부먹파

 

 

 

소집해제와 동시에 이혼

 

 

 

시발시발 거리는 시바루짱^^

반응형

'내 마음 속에 저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짤 웃긴사진 모음  (5) 2020.10.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