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하는 즐거움

반응형

트와이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멤버 정연!

숏컷이 특히나 잘 어울리는 가수 정연!

정연님이 지금 아프대요ㅠㅠ!!!!!

 

트와이스 정연의 심각한 건강상태

트와이스는 오늘 8월 9일 오후 3시 온택트 공연 'Beyond LIVE - TWICE: World in A Day'(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월드 인 어 데이, 이하 'World in A Day')를 진행하는데요, 전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으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정연의 건강상태 문제를 알리며 온라인 콘서트를 의자에 앉아 진행하는 형태로 참여하게 됐다고 SNS를 통해 알렸습니다.

 


 

더보기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인 'Beyond LIVE - TWICE: World in A Day'에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고 싶은 정연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되었다고 해요.

 

사실 트와이스 정연은 컴백 일주일 전 V LIVE를 통해 이미 팬들과 소통하며 목 디스크 시술을 받았다고 얘기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귀까지 저려 병원에 가보니 목 디스크가 터졌다는 사실을 알아서 시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게 겨우 컴백 일주일 전이었다는데 얼마나 고민 되고 힘들었을까요?ㅠㅠ

 

 

 

정연의 현재 건강상태를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만, 문제가 생길 것을 미리 대비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린 것 같아요. 아주 잘 내린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공감하는게, 저도 예전에 샤워를 하다가 머리를 뒤로 젖히는 순간 찌릿한 무언가가 목 뒤에 올라오면서 고개를 가눌 수 조차 없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순간 정말 죽는 줄 알았죠. 이동하는 차에서의 흔들거림은 물론 걸을 때 조차 고통스러웠습니다. 병원에 가보니 목디스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정연의 통증이 어떨지 가히 짐작이 가요. 다만 저는 바로 병원에 가서 그런건지 증세가 약했던건지 그리 오래 가진 않았고 치료 후에 다시 재발하지도 않았습니다. 가끔 고개를 뒤로 젖힐 때 그 때의 기억이 다시 떠올라 두려워지는 순간이 있긴 합니다만... 아무튼 그게 거의 7년 전이네요. 한 일주일 정도만 고생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정연은 통증이 지속되는건지 공연 이틀 전을 앞두고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네요ㅠㅠ

우리 정연님! 부디 빨리 건강을 회복해서 무대에서 더 멋진 모습 보여줄 수 있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